안녕하세요. 4LEAF입니다.
소프트맥스의 사옥 이전 관계로 고객센터 시스템의 구축이 완벽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현재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및 메일 문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고객센터 시스템의 정비 기간을 갖게 되었으며, 해당 기간 동안 고객센터의 이용이 중단됩니다.
[고객센터 시스템 정비 기간]
2004년 2월 2일 (월) ~ 2004년 2월 4일 (수) 오후 1시
2004년 2월 4일 (수) 오후 1시부터 정상적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기간까지 정상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것에 대해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노력하는 4LEAF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프트맥스의 사옥 이전 관계로 고객센터 시스템의 구축이 완벽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현재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및 메일 문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고객센터 시스템의 정비 기간을 갖게 되었으며, 해당 기간 동안 고객센터의 이용이 중단됩니다.
[고객센터 시스템 정비 기간]
2004년 2월 2일 (월) ~ 2004년 2월 4일 (수) 오후 1시
2004년 2월 4일 (수) 오후 1시부터 정상적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기간까지 정상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것에 대해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노력하는 4LEAF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 > 4LEAF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Browser 4LEAF 서비스 종료 안내 <1> (2) | 2004.02.05 |
---|---|
[공지] Browser 4LEAF 서비스 종료 안내 <2> (5) | 2004.02.05 |
[공지] 4LEAF 일부 서비스 중단 안내공지 (0) | 2004.01.05 |
[공지] 4LEAF 와글와글 스피치 폐쇄 안내공지 (0) | 2003.12.16 |
[공지] 4LEAF 오픈 베타 테스트 실시 (수정) (0) | 2003.12.15 |